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언제까지 ??

skt 고객센터

 

skt는 유·무선 전화와 초고속 인터넷 등의 통신 서비스업을 주요 업종으로 하는 통신 회사로 여러 요금제와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SKT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제품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에 대해 고객센터로 연락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sk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을 비롯해 ARS 코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 버튼식 ARS

 

버튼식 ARS 고객센터 서비스는 사용하는 휴대폰뿐만 아니라 유선전화로도 AR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해주기 때문에 기다림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버튼식 ARS 서비스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 이동전화와 유선 서비스의 ARS 번호가 상이하므로 이용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동전화 고객센터

 

 

▣ 유선 서비스 고객센터

 

 

▣ ARS 메뉴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 보이는 ARS

 

보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이는 ARS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통화품질 및 분실/습득, 로밍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114번으로 연락해 키패드에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와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 음성인식 ARS

 

음성인식 ARS 고객센터 서비스는 기존 복잡한 ARS 방식에서 벗어나 주고받는 내용을 휴대폰으로 보여주고 처음부터 궁금한 사항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음성인식 ARS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 궁금한 내용을 마이크를 누른 상태에서 질문하면 답변이 화면에 나타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 sk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을 비롯해 ARS 코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