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언제까지 ??

위메프 고객센터

 

위메프는 소셜 커머스 쇼핑 사이트 중 하나로 일정 기준 이상의 인원이 구매에 참여할 경우 자동적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당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위메프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배송된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위메프 이용 시 불편 사항이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위메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메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을 비롯해 교환과 반품에 관한 규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 전화번호/상담시간

 

위메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4763번으로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판매자는 위메프 고객센터가 아닌 파트너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며 위메프 파트너센터의 전화번호는 1644-4796번입니다.

 

 

위메프 파트너센터의 상담시간은 고객이 이용하는 고객센터와 동일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 교환/반품 가능 기간

 

위메프에서 물품을 구매한 후 마음이 바뀌었거나 배송된 물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을 할 수 있는데 이유에 따라 상이한 기준이 적용됩니다.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물품을 교환 또는 반품할 경우 물품 수령일 다음날로 부터 7일 이내로 요청하셔야 하며 물품 이상 등이 문제라면 그 사실을 인지한 날 또는 인지할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요청해야 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 상품은 유효기간에 따라 취소 가능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 배송비

 

구매 제품이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구매자의 변심에 위한 교환 / 반품일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의 경우 제품이 입고한 날로부터 1~2일 이내에 환불이 처리되며 교환이라면 입고일로부터 2~3일 이내에 교환 출고가 진행됩니다.

 

 

이상 위메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메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을 비롯해 교환과 반품에 관한 규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