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환불기간, 환불규정 모르면 !!

코스트코 환불기간

 

코스트코는 창고형 대형 할인점으로 모든 매장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권을 미리 발급받아야만 합니다.

 

 

회원권은 개인용과 사업자 전용 회원권(비즈니스)으로 나뉘며 발급된 회원권은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와 함께 환불기간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 | 전화번호/운영시간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물품의 주문이나 결제·배송, 환불·반품, 회원카드 변경 등의 이용 정보와 관련하여 코스트코 고객센터를 이용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899-9900번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설날과 추석, 그리고 1월 1일은 운영되지 않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 환불기간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언제든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TV 및 컴퓨터, 태블릿 PC, 카메라, 캠코더, 프로젝터 등의 기기는 배송 완료 후 90일 이내에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상품 주문번호와 함께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면 반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 환불 입금 기간

 

반품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코스트코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사다리차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이나 일반적인 택배로 발송이 불가한 제품을 산간·도서 지역에서 반품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환불은 상품 반품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이상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와 함께 환불기간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