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환불기간
코스트코는 창고형 대형 할인점으로 모든 매장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권을 미리 발급받아야만 합니다.
회원권은 개인용과 사업자 전용 회원권(비즈니스)으로 나뉘며 발급된 회원권은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와 함께 환불기간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 | 전화번호/운영시간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물품의 주문이나 결제·배송, 환불·반품, 회원카드 변경 등의 이용 정보와 관련하여 코스트코 고객센터를 이용해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899-9900번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설날과 추석, 그리고 1월 1일은 운영되지 않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 환불기간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언제든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TV 및 컴퓨터, 태블릿 PC, 카메라, 캠코더, 프로젝터 등의 기기는 배송 완료 후 90일 이내에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상품 주문번호와 함께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면 반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 환불 입금 기간
반품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코스트코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사다리차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이나 일반적인 택배로 발송이 불가한 제품을 산간·도서 지역에서 반품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환불은 상품 반품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이상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와 함께 환불기간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