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반품 규정은 ??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네이버페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핀테크 서비스로 미리 등록해 둔 은행 계좌나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간편히 결제를 진행,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수령한 제품이 불만족스러울 때 고객센터를 통해 구입 제품의 환불 및 반품 등의 문의를 해볼 수 있는데 이때 환불 및 반품 등의 규정을 숙지하고 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연락수단과 함께 환불 및 반품 등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 전화번호

 

네이버페이는 전화와 팩스, 이메일 등의 수단을 이용해 소비자들의 문의 및 불만 사항에 대한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3819번이며 결제 도용신고는 1588-3816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주소와 함께 전화번호, 팩스, 이메일 정보를 정리한 표입니다.

 

 

네이버페이 | 결제수단별 환불방법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상품을 주문한 후 취소 혹은 반품하는 경우 결제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내역은 취소 즉시 자동으로 승인 취소가 이루어지지만 카드사에서의 승인 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 취소일로부터 3~5일 후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결제와 동시에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는데 승인취소 시 카드사로 취소 내역이 전송되어야 통장으로 돈이 환불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2일가량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 반품 규정

 

반품 요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판매자나 가맹점에게 이미 판매대금이 송금된 상태이므로 기본적으로 네이버페이를 통한 반품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판매자나 가맹점에 직접 연락하여 반품에 대해 협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품에 이상은 없으나 마음에 안 들어서 반품을 요청할 경우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지만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상품정보 불일치 등의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라면 판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연락수단과 함께 환불 및 반품 등은 어떻게 규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