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방법은 ??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에스오일은 자체 발급 보너스 카드 외에도 여러 카드사 및 은행과 제휴를 맺어 주유 시 할인 혜택은 물론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오일 카드는 종류에 따라 혜택이 상이하며 적립되는 비율도 다르므로 자신의 생활패턴에 가장 적합한 카드를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에스오일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 및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혜택 알아보는 방법

 

에스오일은 자체 발급 카드 외에도 여러 카드사와 은행과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는 종류마다 할인율이 서로 상이하며 포인트 적립률도 서로 차이를 보입니다.

 

 

자세한 카드별 적립 혜택은 에스오일 스마트 검색 홈페이지를 이용해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카드별 혜택 확인은 물론 카드 신청도 가능합니다.

 

 

에스포인트 적립한도 및 유효기간

 

S-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으로 유효기간 만료 포인트는 적립 월 기준, 순차적으로 소멸합니다.

 

적립한도는 주유소 기준 1일 30만 원, 월 100만 원으로 제한됩니다.

 

 

단, 유류를 대량으로 구입하는 운전자의 경우 3개월 이상 주유실적이 있는 회원에 한해 고객센터에 유선 신청을 하면 월 적립한도를 상향할 수 있습니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적립된 보너스카드 포인트는 S-Oil 포인트몰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주유/대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항공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도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에스오일 포인트 사용 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오프라인 제휴처

 

 

이상 에스오일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 및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