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영업시간 언제까지 ??

설빙 영업시간

 

설빙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로 매장 내 커피 수요가 높아지면서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 라인업 확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 미니 식빵 3종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설빙 영업시간 언제까지 ??

 

설빙은 연인을 비롯해 가족 단위, 친구 등과 많이 찾는데 영업시간이 365일 24시간 운영되지 않으므로 지점별 오픈 시간과 폐점시간을 미리 알아두고 헛걸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설빙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설빙의 영업시간과 함께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빙 영업시간

 

설빙은 보통 오픈이 10:00~12:00 사이이고 폐점이 22:00~23:00 사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보통의 평균적인 매장 영업시간으로 설빙 매장별로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설빙 홈페이지를 이용해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장별 설빙 영업시간 확인방법

 

설빙 지점별 영업시간은 설빙 홈페이지에 접속, 확인하고자 하는 설빙 지점이 위치한 지역을 선택하여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검색창 아래에 해당 지역의 설빙 지점이 지점명,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리스트로 표시됩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지점명을 클릭하면 화면 상단에 해당 지점의 위치가 지도로 자세히 표시됩니다.

 

 

이상 설빙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설빙의 영업시간과 함께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