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상품권 사용처 정보 제공 !!

cj상품권 사용처
 
아무리 사이가 좋은 친구나 연인, 심지어 가족이라도 마음을 속속들이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
 
선물을 할 때는 특히 주의가 필요한데 내 생각이 상대와 같다고 여기는 것은 잘못된 생각일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선물은 내가 만족감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필요로 하고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아야 한다.
 
 
상대가 여성일 경우 남성들은 '꽃을 선물하면 좋아하겠지' 라는 오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다른 선물이 동반되었을 때 성립되는 경우가 많다.
 
단순히 꽃만 선물했을 경우에도 좋아할 수 있지만 다른 선물을 준비했을 때 그 기쁨은 배가 될 수 있다.
 
상대방의 마음을 속속들이 알 수 없다면 현금이 더 좋을 수 있는데 상품권도 상대가 마음에 드는 것을 직접 고를 수 있어 많이 애용되고 있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cj상품권 사용처

 
CJ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총 4종이 있다.
 
간혹 상품권은 발행하는 계열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거 아니냐고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데 제휴를 통해 선택폭을 넓힘으로써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CJ상품권의 경우 CJ전국 매장 및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단, FOODWORLD는 브랜드별로 권면 금액의 60%(10만원권, 5만원권), 80%(1만원권, 5천원권) 이상 결제 시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제약이 따른다.
 
 
CJ상품권 사용처로 많이 각광 받는 외식 분야의 경우 빕스를 비롯해 CJ FOODWORLD, 투썸플레이스,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빕스 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계절밥상과 제일제면소, 한쿡, 더플레이스, 뚜레쥬르, 다담, 몽중헌, 엔그릴, 주스솔루션도 제휴 가맹점으로 상품권을 통해 결제를 할 수 있다.
 
몽중헌은 딤섬과 콘지, 중국남부 광둥, 후난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손님 접대를 위해 많이 애용되는 곳이다.
 

▣ 외식분야

 
 
CJ상품권 사용처은 외식 외에도 쇼핑과 문화시설에서도 활용도가 높은데 쇼핑의 경우 오쇼핑을 비롯해 CJ몰, 올리브영, CJ온마트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문화시설 제휴처로는 CGV와 스파온에어, CJ월디스, 엠넷닷컴, 나인브릿지, N서울타워, 도너스캠프, 부산타워 등이 있다.
 
스파온에어는 스파와 찜질방, 샤워실, 라운지, 구두수선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1층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여행 전후 피로를 풀기에 좋은 곳이다.
 

▣ 쇼핑 분야

 
 

▣ 문화 분야

 
 

cj상품권 구매방법

 
 
CJ상품권 구입은 빕스와 CGV, 올리브영, 계절밥상 등에서 현장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CJ몰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구매 사이트인 CJ몰을 이용하는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을 해준다.
 
등기우편으로 발송되며 입금 확인 후 3~4일 정도가 소요되는데 우체국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므로 선물용이라면 좀 더 시간 간격을 두는 것이 좋다.
 
 
CJ상품권은 CJ 기프트카드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포인트 전환 서비스는 2017년 7월부로 종료되어 이용이 불가하다.
 
CJ 기프트카드는 최소 5천원 이상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계절밥상, 올리브영(일부 매장 제외), CGV 등 CJ의전 브랜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로 전환해 사용하면 별도 보관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바코드 인식으로 매장 계산대에서 결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환 및 등록은 CJ몰에서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