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 특징 어떻길래 ??

ab형 남자 특징
 
AB형 남자는 물과 불의 만남으로 표현되는가 하면 극과 극인 두 성격이 공존하는 세계를 가진 남자, 그리고 자기만의 세계가 확고한 사차원 스타일 등으로 대변될만큼 종잡을 수 없는 난해한 성격의 소유자로 대변되곤 합니다.
 
 
이러다보니 AB형 남자와 사귀는 여자는 고난의 연속이라고 여겨지는 경우가 많은데, 과연 AB형 남자의 어떤면이 이런 편견을 낳았을까요?
 
오늘은 여러 혈액형 중 AB형 남자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고 다른 혈액형과 구분되어지는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형 남자 | 두 가지 성격이 공존한다?!

 
AB형은 소심하면서도 세심하고 디테일한 성격의 A형과 불같은 성미에 자존심 강하고 이기적인데다 순간순간을 즐기는 단순함의 극치, B형 성격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혈액형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혈액형 성격은 서로 조금씩 믹스되어 나타나는 것이 아니며 전혀 다른 두 가지 기질이 때때로 교차하면서 나타나는데 이는 두 가지 중 어느 하나가 다른 하나를 포용하고 있는 타입이 아니라 두 가지가 모두 똑같이 존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AB형 남자는 경우에 따라서 A형의 모습이 나타나기도 하지만 어떤 때에는 B형의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는 것으로 이 때문에 두 성격이 공존하는 세계를 가진 남자라는 특징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좀처럼 하지 않을려는 경향을 보이는데 이는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보이는 것을 극도로 꺼려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그의 내면에 아주 특별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다만, 대부분의 경우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드러내는것이 익숙하지 않아 그러한 행동을 할 뿐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AB형 남자는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대해서도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타입인데 때로는 이러한 모습이 차갑고 냉정하게 보일때도 있지만 마음에 들어하는 여자에게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므로 너무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AB형 남자 | 주위 분위기에 따라 성격이 달라진다?!

 
AB형은 그때그때 자신이 처한 분위기에 영향을 많이 타는 타입으로 때로는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한 순간 돌아서면 과묵하고 진지한 모습을 보여 혼동을 줄 때가 간혹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의기소침 하게 있거나 주눅 들어 있는 스타일은 아니며 대인관계에서도 사이가 좋지않고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는 드문 편입니다.
 
즉, AB형 남자는 남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로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언제나 주목 받는 존재감을 가질려는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AB형 남자에게 삶은 업무의 연장으로 볼 수 있는데 모든 문제를 합리적이고 논리적으로 풀어 나가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해결책을 마련해 놓고 나아가는데 있어 방해 받는 것을 극도로 싫어 합니다.
 
어떤 계획이 세워지고 목표가 정해졌다면 AB형 남자에겐 그 계획이 좋든 싫든 일단 따라 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AB형 남자가 막무가내로 계획을 밀어붙인다는 것은 아니며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계획을 수정하자고 제안을 한다면 전혀 기분 나쁘게 느끼지 않고 쿨하게 받아 들이는 면도 있으므로 그의 계획을 바꾸려면 철저한 논리를 제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AB형 남자 | 완벽주의자이다?!

 
AB형 남자는 고집이 쎈 혈액형의 'Top of Top'이라 할 수 있는데 B형이 그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지기 싫어하는데 반해 AB형은 완벽주의자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 기준으로 완벽하다고 여겨지는 논리를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는 AB형은 다른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해도 자기 세계에 빠져있기 때문에 남의 말을 안듣는 타입인데 AB형 남자가 일단 고집을 부린다 싶으면 참고 기다리는 방법이 최선일 때가 많습니다.
 
AB형 남자는 연애를 시작하면 자기 여자에게 애착이 강한면을 보여주는데 이는 잔소리를 많이 하는 타입으로 비춰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항상 자기가 먼저 나서서 챙겨줄려는 자상한 면에서 기인한 행동으로 AB형 남자와 연애를 하면 맞서기 보다는 모든것을 그 남자가 알고 있다고 여기고 그에게 일단 맡겨보는 것이 마음이 되려 편합니다.
 
AB형 남자는 자기것에 대한 애착과 애정이 강해 웬만한것은 다 이해하고 감싸주려 하므로 크게 화내는 경우가 적은데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화를 냈다면 그건 삐친것이 아니고 마음이 돌아서서 일 수 있으므로 주의깊게 그 남자를 관찰할 필요가 있습니다.
 
돌아설때는 아주 냉정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AB형 남자에겐 싸우고 나서 화를 풀어 주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그리 좋지 않고 일단, 화를 내고 연락을 잘 안 받는다거나 만나기를 피한다면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상책 입니다.
 
즉, 자기만의 세계가 강한 AB형은 어설프게 감정을 건드리기 보다는 스스로 자기 결론을 내릴때 까지 기다렸다가 응대를 하는 것이 현명할 때가 많습니다.
 
 
이상 여러 혈액형 중 AB형 남자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고 다른 혈액형과 구분되어지는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