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언제 ??

현대백화점 영업시간
 
현대백화점은 국내 3대 백화점으로 손꼽히는 백화점 체인으로 울산점을 비롯해 부산점, 대구점, 압구정 본점 등 전국 각지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백화점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사용금액에 따라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간 카드사용 실적의 0.4%~9%를 적립하여 상품권 또는 사은품 제공 혜택도 주어집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어떻게 되고 회원등급 기준 및 선정조건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 영업시간 및 휴무일

 
현대백화점은 보통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하여 오후 8시 30분에 보통 폐점하지만 전국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이용, 지점별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홈페이지는 포털을 이용, '현대백화점' 키워드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한데 메인페이지에서 '현대백화점' 카테고리를 선택해 이용하고자 하는 지점을 클릭해 주면 됩니다.
 
각 지점 정보 제공 화면으로 이동하면 매장 전경과 함께 화면 오른쪽에 영업시간과 해당달의 휴점일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휴점일 표시제공 화면에서 '위치 정보' 아이콘을 누르면 주차정보 확인도 가능한데 압구정 본점의 경우 최초 20분까지는 이용요금이 무료이고 이후 부터는 공영주차장의 경우 초과 5분당 400원이, 본관 지하주차장은 초과 10분당 6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현대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구매상품 금액에 따라 무료 주차 이용 시간이 주어지는데 압구정 본점의 경우 5만원 미만은 본인부담이고 5만원 이상은 1시간, 10만원 이상은 2시간이, 15만원 이상은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단, 주차요금과 무료 주차 시간은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 회원 등급 선정기준

 
현대백화점 이용고객은 1년간 현대백화점에서 적립한 마일리지가 일정수준 이상이 되면 다음해 우수회원으로 등록, 각종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은 골드 및 플래티늄, 쟈스민, 쟈스민 블루, 쟈스민 블랙으로 나뉘어지며 마일리지는 현대백화점카드 결제 시 1,000원당 1점이 적립됩니다.
 
단, 현금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 일반 신용카드, 체크카드 결제시에는 1,000원당 0.2점 적립 되는데 현대백화점카드를 꼭 제시하셔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골드는 연간 적립 마일리지가 5,000점 이상일 경우 선정되며 플래티늄은 20,000점 이상, 40,000점 이상이 되면 쟈스민 등급이 됩니다.
 
우수고객 선정시 아울렛 (가산점, 동대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송도점), 더현대닷컴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는 제외되고 있습니다.
 
쟈스민 블랙 회원은 클럽 쟈스민 회원 중 고유의 선정기준에 의해 선정되며, 현대 계열사 카드(12카드) 이용자 및 임직원은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골드회원으로 선정되면 정상 상품 구매 시 횟수에 관계없이 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문화센터 정규강좌 수강 시에도 5%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래티늄 회원은 여기에 더해 플래티늄 데스크 이용과 무료주차 혜택이 주어지는데 무료주차는 1회 3시간까지, 음료서비스는 1회 최대 2잔까지 이용가능 합니다.
 
클럽쟈스민 회원으로 선정되면 전용라운지와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되어 지는데 발렛파킹은 1회 3시간까지, 전용라운지는 1회에 회원포함 최대 3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수고객 등급에 따른 혜택은 '백화점카드 혜택' 카테고리를 선택, '마일리지 혜택 보기' 탭을 순차적으로 선택해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등급에 따른 혜택은 매년 변경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적립기간은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입니다.
 
 
이상 현대백화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어떻게 되고 회원등급 기준 및 선정조건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