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영업시간 언제까지 ??

이디야 영업시간
 
이디야는 순수 국내 커피 체인점 브랜드 중 하나로 대륙의 황제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매장 규모가 작긴 하지만 가맹점 약 1,000 개 이상을 보유, 대표 커피 전문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커피 가격을 모토로 내걸고 있는 이디야는 커피 품질도 괜찮은 편이라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는 편이며 멤버십 관리를 통해 스탬프 12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합니다.
 
오늘은 이디야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고 스탬프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디야 | 영업시간

 
이디야는 보통 영업시간이 오전 9시 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지만 매장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홈페이지는 포털을 이용, '이디야'를 검색해 접속이 가능하며 메인화면 상단에 위치한 '매장찾기'를 눌러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는 매장명과 주소로 검색이 가능하며 키워드 입력 후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지도에 해당 지점의 위치와 함께 영업시간이 표시됩니다.
 
표시된 정보 화면에서 '자세히보기' 탭을 클릭하면 매장 전경과 함께 매장위치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디야 | 스탬프 적립 기준

 
스탬프란 이디야 매장에서 음료 구매시 1잔당 1개의 인증을 적립해 주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이디야 멤버스 어플의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았을 경우 휴대폰 번호를 이용해 적립을 받으실 수도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별도로 마련한 종이에 도장을 찍어주기도 합니다.
 
현금을 비롯해 신용카드, 페이코, 이디야 상품권,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 쿠폰 등으로 결제한 음료는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지만 FREE 쿠폰으로 교환받은 음료는 적립이 불가능 하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음료를 주문한 후 적립을 빠뜨렸거나 매장의 기기 등이 고장나 적립을 못했다면 구매일로부터 72시간 이내 영수증을 지참한 후 해당매장에 방문하시면 적립이 가능한데 타 매장에서는 적립할 수 없습니다.
 
여러 사람이 매장을 방문했을 경우 한 사람이 주문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여러 사람의 바코드에 나누어 적립이 불가하므로 분할 적립을 원한다면 여러번 나누어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적립된 스탬프는 타 계정으로 이동이 불가하며 유효기간은 스탬프 적립일 포함 366일 입니다.
 

이디야 | 멤버스 회원 등급 기준

 
 
이디야는 스탬프 적립수에 따라 등급을 Family, Blue, Gold, Vip로 나누어 멤버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탬프 12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FREE 쿠폰이 증정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참여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디야 멤버스 가입시 주어지는 등급은 Family이며 스탬프 24개 이상을 적립하면 Blue, 48개 이상은 Gold이고 최고등급인 Vip 등급이 되기 위해서는 스탬프 120개 이상을 적립해야 합니다.
 
 
등급상승은 승급조건 충족 시 익일부터 적용되며 등급은 승급일자로 부터 1년간 유효한데 이후 승급조건에 해당하는 등급으로 변경됩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신규가입으로 진행되며 탈퇴 전 사용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여러개의 단말기에서 동시 로그인을 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 경우 신규 단말기를 제외한 다른 단말기는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이상 이디야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고 스탬프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