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은 ??

에어아시아 고객센터

 

에어아시아는 대표 저가항공사 중 하나로 최근 에어아시아 그룹의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이 한국인 여성과 2년여 열애 끝에 결혼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에어아시아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항공편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발생하는 불편사항 및 문의할 내용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에어아시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에어아시아 이용이나 불편사항에 대해 문의해 볼 수 있는 에어아시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리고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아시아 고객센터 | 전화번호/운영시간

 

에어아시아는 전 세계 여러 곳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센터의 경우 에어아시아 엑스(D7 항공사 코드),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XJ 항공편) 및 필리핀 에어아시아(Z2 항공사 코드) 전용으로 전화번호는 050 4092 00525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대한민국 외 호주나 중국, 홍콩, 인도, 이란 등 다른 나라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에어아시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사이트를 이용해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아시아 | 환불 정책

 

대한민국을 에어아시아 항공기로 왕래(한국 입국/출국) 하기 위해 예약을 했는데 사정으로 인해 항공편을 이용하지 못하게 되어 환불받기를 원하신다면 콜센터 또는 온라인 양식을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료 환불 수수료는 출발 일로부터 남은 기간에 따라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항공사에 의해 환불이 승인된 경우 항공권에 대하여 납부한 세금을 포함한 운임 가격에서 서비스 수수료, 취소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이 환불되는데 출발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환불 요청 시 항공료의 70%가 반환되고 있습니다.

 

 

에어아시아 | 비자발적 환불 정책

 

비자발적 환불이란 항공편이 결항되거나, 항공사 측 사유로 연결 항공편에 탑승하지 못한 경우 등 예정된 경유지를 통과하여 승객이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항공편이 취소, 해지, 경로의 변경, 지연, 일정 변경, 연기되는 경우 등을 말합니다.

 

해당 상황 발생 시 에어아시아는 최우선 순위로 좌석이 있는 다른 항공편을 이용하여 무료로 고객을 운송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 항공편 마련이 마땅치 않다면 항공운임을 환불하고 향후 예매 및 기타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하는데 크렛딧의 경우 지급받은 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상 에어아시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에어아시아 이용이나 불편사항에 대해 문의해 볼 수 있는 에어아시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리고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