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언제 ??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아이나비는 팅크웨어사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제품 브랜드 이름으로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교육용 태블릿 PC 등의 다양한 제품이 여기에 속합니다.

 

 

아이나비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제품 이용에 따른 문의 및 이상 발생 시 서비스센터를 이용해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나비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문제 발생 시 이용할 수 있는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그리고 서비스 지정점 위치 등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영업시간

 

아이나비 서비스망은 제공 서비스에 따라 서비스센터 및 택배 서비스센터, 업그레이드 대행점, 서비스 지정점으로 나뉩니다.

 

직영 서비스센터는 전국 7개(서울 강북, 인천,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4242번과 1588-1282번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 제공 서비스

 

아이나비 직영 서비스센터는 제품 수리 및 정기/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의 요금은 10,000원입니다.

 

단, 제품 보증기간(1년) 내에는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평일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4시까지는 서비스센터가 혼잡하기 때문에 가급적 혼잡 요일 및 해당 시간대를 피하시면 좀 더 신속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 지정점 정보

 

아이나비는 고객에게 좀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7개 직영 서비스와 함께 전국 52곳의 지역에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은 아이나비 교육을 이수한 숙련된 엔지니어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까운 서비스 지점은 아이나비 서비스 지점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조회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상 아이나비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문제 발생 시 이용할 수 있는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그리고 서비스 지정점 위치 등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