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접수시간 알아보기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삼천리 도시가스는 인천과 시흥, 안산, 화성 등 인천권과 경기지역을 관할하고 있는 도시가스 업체로 도시가스 공급 및 중단, 안전점검, 가스레인지 연결과 철거 등 도시가스와 관련된 여러 업무를 관장하고 있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불편사항 및 궁금한 것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볼 수 있도록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삼천리 도시가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화접수시간, 그리고 지역별 담당고객센터를 검색하는 방법 등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 전화번호/전화접수시간

 

삼천리 도시가스는 도시가스 서비스에 대한 이용 안내와 불편사항 접수를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4-3002번이며 전화접수 가능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 입니다.

 

 

가스레인지 연결 서비스의 무상 A/S 기간은 2년으로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와중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관련 기준에 의거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 지역별 담당고객센터 검색 방법

 

삼천리 도시가스는 관할 구역별로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거주 중인 지역의 담당고객센터를 알고 계시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 불편사항을 문의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담당 고객센터는 삼천리 고객센터 검색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 사이트에 접속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표시된 지도에서 지역을 클릭하거나 검색창에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센터가 위치한 지역을 직접 입력한 후 '검색'탭을 눌러 줍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주소 및 전화번호, 팩스번호 정보가 포함된 지역본부 리스트가 검색창 아래에 표시됩니다.

 

전화번호 창 대표전화 옆 괄호 속 번호는 고객센터 번호를 의미합니다.

 

 

'관리구역/약도'에 표시되어 있는 '보기' 탭을 누르시면 관리구역은 물론 담당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지도로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삼천리 도시가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화접수시간, 그리고 지역별 담당고객센터를 검색하는 방법 등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