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여자 특징, 연애스타일은 ?!

ab형 여자 특징

 

남자가 여자를 사귀기 시작할 때 우주에서 온 외계인과 말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 이는 여자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남자와 여자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소통방법에 큰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남자는 직접이고 직관적으로 말을 하는 반면 여자는 은유적으로 말을 하고 상대방이 이를 알아차려 주길 바라게 됩니다.

 

오늘은 여러 혈액형 중 ab형 여자들이 가지는 특징은 어떻게 되고 연애스타일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형 여자 성격

 

▣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보통 여자들은 자신의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편이지만 특히 ab형 여자의 속마음을 안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로 어려운 일입니다.

 

ab형 여자는 마치 마음 한 구석 비밀의 문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알 듯하면서도 전혀 모르겠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은 데다 솔직한 심정을 이야기하는 법이 없을 뿐만 아니라 표정 변화도 없어 더욱 혼란을 가중시킵니다.

 

이 때문에 간혹 ab형 여자는 냉정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이런 생각은 겉으로 보면 맞는 이야기처럼 보일지라도 사실 알고 보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ab형 여자는 자신의 감정이 드러나는 것을 싫어하고 자신의 주장이나 의견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력을 주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러다 보니 웬만한 일에는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다른 이의 일에도 참견하는 일이 별로 없어 냉정해 보일 수 있지만 속마음은 그 누구보다 따뜻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자기 중심적이다?!

 

 

ab형 여자는 냉정한 성격과 더불어 배려심 없는 자기중심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고 여겨지기 십상이지만 사실은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역할을 충실히 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일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이 없거나 다른 사람의 일이 자신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되면 철저히 외면하는 성향이 강한데 이 때문에 자기중심적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때로는 냉소적이고 무관심해 무리에 어울리지 못하고 혼자만의 생각으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을 보이도 하는 ab형 여자는 어느 순간 열정적으로 불타 오르는 모습을 보여 상대방을 당혹시키기도 합니다.

 

 

게다가 약속을 해 놓고는 자기 자신과 관계가 없는 일이라고 생각, 아무 연락 없이 잠수를 타기도 하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순간 불현듯 나타나기도 해 종잡을 수 없다는 말을 자주 듣기도 하는 것이 ab형 여자입니다.

 

그래서 ab형 여자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 교류가 힘들다고 느껴 그녀를 원망하거나 자기 자신이 실수를 하지 않았나 눈치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 순정파다?!

 

 

ab형 여자는 이처럼 까다롭다 보니 처음 가까워 지기가 쉽지 않지만 한번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면 평생 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친밀감을 보입니다.

 

경계심이 강하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까 봐 걱정하는 ab형 여자는 처음에 마음의 문을 열고 그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어렵지 비밀의 문이 열리고 그 안에 들어갈 수만 있다면 모든 것을 다 바쳐 한 남자를 사랑하는 순정파 스타일로 변모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과 자신의 마음을 절대 공유하지 않는 모습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기 시작,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즉, ab형 여자는 출입문 같은 것이 있어서 출입문 밖에서 보는 그녀와 그 속에서 들어가 보는 그녀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자상한 남자를 좋아한다?!

 

 

ab형 여자는 주위 사람들과 구태여 같이 어울리려고 하지 않으며 적당히 관계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자신을 이해하고 감싸주는 다정다감한 성격의 남자를 만나면 급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자신의 행동에 일일이 따지지 않고 편안하고 부드럽게 대해주는 상대에게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ab형 여자에겐 너무 급하게 서두르기보단 시간을 두고 정성스레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ab형 여자는 한번 사람에 빠지면 세상에 불가능은 없다고 여길 만큼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해서 모든 것을 희생할 뿐 아니라 답답하다고 느낄 정도로 자신을 돌보지 않고 투정도 없으며 불평불만을 내 보이는 경우도 드뭅니다.

 

하지만 사랑을 하다 배신을 당했다고 여겨지면 복수의 여신이 된 마냥 180도로 돌변하므로 헤어질 때는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액형별 궁합

 

A형 남자와 AB형 여자는 만나자마자 쉽게 친해질 가능성이 높은데 이는 AB형 여자가 일단 부딪쳐 보자는 배짱으로 생글생글한 얼굴로 접근하면 조금 소심한 성격의 A형 남자라도 마음의 문을 열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매사에 신중하고 완벽주의자인 A형 남자와 요령이 좋아서 능률적으로 일하는 편인 AB형 여자가 만나면 애정면에서 속도 문제로 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B형 남자라면 AB형 여자의 변덕을 얼마든지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일단 시작은 순조로운 편인데 이는 일벌이기를 좋아하는 B형 남자가 시작을 하면 생활력이 강한 AB형 여자가 마무리하는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룰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AB형 여자가 냉정함을 잃고 B형 남자의 페이스에 말려 들어갈 염려가 있어 약간의 트러블이 예상됩니다.

 

ab형 여자와 O형 남자는 양극단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데 서로 모자란 부분을 보완하면서 좋은 관계를 계속하는 듯하다가도 돌연 충돌하는 일이 잦습니다.

 

AB형의 양면적 성격이 이 관계에서 잘 나타나지만 AB형 여자의 합리성과 O형 남자의 현실성이 합쳐져 최상의 파트너 쉽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ab형 남자와 ab형 여자가 만나면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높은데 친구관계라면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고, 재치 있는 농담이 오가는 대화에서도 서로 응수할 수 있는 실력을 갖고 있어 활기찬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AB형 남자는 외모나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마찰 가능성도 예상되지만 ab형 남자는 사소한 참견을 하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ab형 여자와 좋은 관계 유지도 가능합니다.

 

이상 여러 혈액형 중 ab형 여자들이 가지는 특징은 어떻게 되고 연애스타일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