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선풍기 as
연일 폭염이 계속되고 최고 기온이 경신되는 요즘 에어컨 없이는 생활이 어려울 정도이지만 전기요금 폭탄 때문에 마음껏 기기를 가동시킬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때문에 에어컨을 가동시키는 시간은 최소로 하고 선풍기로 더위를 대처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같은 더위에 선풍기가 고장나면 짜증은 짜증대로 나고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힘든 상황을 맞닥들이게 됩니다.
오늘은 여러 선풍기 제조·생산 업체 중 신일선풍기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기기 고장 시 이용할 수 있는 as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비롯해 as 시 비용과 택배비는 어떻게 부과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선풍기 as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신일선풍기를 이용하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는 as 서비스센터를 이용, 사용상의 문의와 고장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접수 및 상담은 1577-6667번으로 연락하면 되는데 as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 지점별로 운영시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오픈시간과 폐점시간은 포털을 이용해 '신일선풍기' 키워드를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및 제품소개, 홍보센터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이 중 '고객지원' 카테고리를 선택, '서비스센터' 탭을 순차적으로 클릭해 주면 as 센터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검색은 지도에서 지역을 검색할 수도 있고 플랫폼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 및 검색어 입력을 통해서도 Search가 가능한데 편하다고 생각되는 방식으로 검색을 진행하면 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플랫폼 아래에 조건에 맞는 서비스센터의 리스트가 표시되며 상세보기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영업시간은 물론 휴무일에 대한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평일을 제외하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신일선풍기 as | 비용/택배비
as 수선비용과 택배비는 품질보증기간이내 상품 불량으로 고장난 경우만 모두 무료이며 고객 과실인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수선비와 택배비는 모두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as 수선비용 및 택배 비용 모두 고객부담 입니다.
선풍기의 날개 및 부품은 가까운 as센터 및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상품을 구입하고 교환을 하고 싶다면 상품 등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된 상품은 가치가 훼손된 것으로 보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지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교환 및 반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된 문구나 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하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한 경우에는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고객이 실비로 부담해야 하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또는 사용에 의해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라면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경우나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에도 교환을 하실 수 없습니다.
선풍기를 사용하다 보면 심한 소음과 진동이 있어 as센터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먼저 안전망과 날개, 커버 등의 조립부분이 헐거워진것은 아닌지 먼저 조립부위를 확실히 조여 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의 부품 구입 또는 제품 구매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부품구입의 경우 041) 583-9313번으로, 제품 구매는 070-4814-2626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이 시간은 피해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여러 선풍기 제조·생산 업체 중 신일선풍기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기기 고장 시 이용할 수 있는 as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비롯해 as 시 비용과 택배비는 어떻게 부과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