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딜리버리
맥딜리버리는 맥도날드 배달서비스를 일컫는 용어로 우리나라의 경우 2007년 서울 강남구에서 처음 시범 운영한 것을 시작으로 차츰 전국적으로 확대돼 이제는 거의 모든 매장에서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매장을 찾지 않아도 먹고 싶은 것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매장에 전화로 주문해도 되고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최소금액 이상이 되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배달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맥딜리버리의 배달 가능 최소금액과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고 주문 시 유념해야 하는 것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딜리버리 | 전화번호/배달 최소금
맥딜리버리 전화번호는 1600-5252번으로 맥딜리버리 앱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달 최소금액은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보통 10,000원 이상 주문시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24시간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재료부족 등 매장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별 연락하에 주문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며 기상 악화시에는 배달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해 배달이 중단, 제한, 지연 될 수 있고, 일부 시간대에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기계청소를 실시함에 따라 일부 시간대 특정 메뉴가 생산이 되지 않습니다.
맥딜리버리 서비스의 배달 시간은 주문량 및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다르며, 주문 시에 배달 가능한 예상 시간을 미리 안내 하고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 이용시 주의사항
맥딜리버리는 배달비를 따로 받진 않지만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는 메뉴들의 가격이 매장 가격에 비해 높게 책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맥런치 세트 메뉴는 매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 맥도날드 매장에서만 제공되고 맥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시에는 런치 세트가 적용 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맥딜리버리 서비스에는 매장과 마찬가지로 별도로 적용되는 타사 할인 또는 멤버십 카드가 없으며 주문사항의 변경,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600-5252 로 연락 하시면 되는데 제품이 만들어졌거나, 이미 배송중인 경우 변경,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70,000원 이상 대량주문의 경우 매장 상황을 파악한 후 맥딜리버리 콜센터에서 확인 전화를 하며 확인 전화가 완료되어야 주문이 접수됩니다.
주문받기 원하시는 일정의 2시간 전부터 7일 전까지 주문 예약이 가능하며 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선택하면 영수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맥도날드 배달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맥딜리버리의 배달 가능 최소금액과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고 주문 시 유념해야 하는 것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